둘에서 셋으로의 발자국🧡 자세히보기

호로로록 카페

제주도 서귀포카페 추천, 제주 식물집 카페

kkora_0 2021. 6. 27. 20:30

옛날 주택을 예쁘게 개조하고 예쁜 식물과 화분들로 가득한 제주도카페, 식물집 다녀왔어요

집에서도 토분에 식물들을 키우는데 여기 사장님께서 야외며 실내며 너무 예쁘게 잘 꾸며 놨더라구요
푸릇푸릇함 좋아하는 저에게 취향저격 카페였어요😄


식물집 들어가는 길이 좀 찾게 힘들었는데요
저렇게 안쪽에 위치해 있어서 작은 표지판을 잘 찾으셔야되요 안그럼 동네 안바쿠 돌아야 됩니다

들어가는 본카페 매장 들어가기전 마당이 어찌나 크고 예쁘고 꾸며놨는지🙀💓

옛날 단층 주택을 개조하고 인테리어를 넘 예쁘게 해서 들어갈때부터 사진 삼매경😻💚

야외에 작은 온실? 같은 건물이 있는데 이 안에 진짜 식물 묘종도 판매하시는 거 같아요😀
제가 제주 살았음 다 쓸어왔을 거예요ㅋㅋㅋㅋ
파주화훼단지 가서도 더 사고 싶어서 난리난리😂😅

야외자리도 꽤 있어서 좋더라구요🧡

야외자리도 넘 예뻐서 여기저기 사진 스팟이구여
토분에 예쁘게 자라고 있는 식물들이 다른 인테리어 없이도 넘 싱그럽고 예쁘더라구요❤️

안쪽에 식물 키울때 필요한 삽, 토분 등 다양한 용품과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인터넷에서 눈여겨 보던 제품들이 있어서 나중에 사러 오려구여🤟


토분을 이용한 조명도 넘 귀엽고 예뻤어요
진짜 말 그대로 식물집🍃🪴

음료도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실내도 자리가 꽤 있는 편이라 쾌적하게 음료를 먹을 수 있어요☺️😄

실내에서는 요 저리가 메인 자리💜💜
저희는 평일 점심쯤 갔는데 다행히 손님이 별로 없어서 자리 선점했어욤💓

서귀포에 카페들이 요즘 다 예쁜거 같아요💙
특히 이런 자연 친화적엔 카페 너무너무 취향저격입니당



앱으로 글쓸때 지도 첨부가 안되어서 URL로 식물집 주소 넣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