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에서 셋으로의 발자국🧡 자세히보기

호로로록 카페

루프탑 뷰맛집 가평 리버레인, 가평 드라이브코스 카페

kkora_0 2021. 7. 13. 13:10

원래는 가평에 강 바로 앞에 야외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를 찾아갔다가 

그 앞에 수상레져가 바로 붙어 있어 생각보다 뷰가 별로라 쿨패스 하고 그 근처 리버레인이라는 카페로 들어갔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뷰도, 근처 산책길도, 빵도, 규모도 너무 만족스러워서 

재방문 의사 있을 만큼 추천하는 카페 알려드릴게요

 

리버레인은 건물만 봤을때는 강뷰가 잘 안나오고 별로일거 같아 라는 느낌이 살짝 들었어요. 

그런데 그건 저의 착각일뿐 오 넘 좋다 좋다를 몇번이나 반복했는지 몰라요

딱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숲뷰!! 그리고 바로 눈만 돌리면 강뷰!! 너무 좋더라구요. 

건물도 꽤 큰편이라 자리가 넉넉하게 많더라구요. 

 

주문은 1층에서 하지 않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해서 주문하는데, 빵종류도 많고 커피도 괜찮았어요. 

이때 방문한때가 그래도 그늘은 시원했던 편이라 저희는 젤 꼭대기 층인 루프탑에서 먹기로 했어요. 

빵종류도 많았는데, 그냥 밥대신 먹기에도 괜찮겠더라구요

 

케잌종류와 과일음료 종류도 넘 깨긋하고 정갈하게 셋팅되어 있었어요. 

크로와상 좋아하지만 다 묻힐까봐 패스했는데 사진 보니가 크림 가득한 크로와상 땡기네요. ㅠ

 

여기가 루프탑 층인데요. 루프탑이어도 레일창이 있고, 천장이 있어서 그늘이 전체적으로 있었어요 

엄청 시원하고 좋았어요. 

뒤쪽 좌석은 숲뷰과 앞쪽은 숲뷰와 강뷰 반반인데, 진자 뻥뚫리는 느낌 

 

강을 바라보고 앉아서 커피랑 빵이랑 먹는데 시원한 바람 솔솔 들어오고, 

저멀리 강에서 서핑하는 사람들도 보이고, 백로나 새들도 날아가구요. 넘 평화로운 시간이었어요. 

 

커피 다 마시고 근처 산책길도 있길래 내려오면서 다른층도 들렀는데, 그냥 뷰가 다 좋아요. 

숲뷰도 좋고, 강뷰도 좋구요. 

규모가 상당히 크다보니 사람이 많아서 수용이 가능하겠더라구요. 

요즘은 코로나라 실내커피가 조심스럽지만ㅠ

평일에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시간이 되신다면 평일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해요!!

 

1층으로 다시 내려와 산책길로 가려는데 아니 1층에 야외공간이 또 있더라구요!!

정말 공간 곳곳이 넓고 크고 뷰가 정말 환상~!!!

그리고 알고보니 요기 자리가 사진 스팟이더군요.ㅋㅋㅋ

저도 수줍게 한장 찍어주구요ㅋㅋㅋ

 

1층 야외자리 바로 앞쪽으로 이렇게 산책길이 있는데, 카페 이용객뿐만 아니어도 다 이용 가능하고 

많이 걸어다니시더라구요. 일단 뷰가 너무 좋고, 숲이 우거져서 좋았어요. 

숲은 보기만 해도 힐링 그 자체입니다. 

바닥도 흙으로 되어 있는게 아니라서 걷기에서 무리가 없었어요. 

 

이곳은 저도 재방문 의사가 있어요. 

가평에 드라이브 하면서 다음에도 들를려구요. 

여긴 겨울에 눈쌓였을 때 와도 너무너무 예쁠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