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에서 셋으로의 발자국🧡 자세히보기

요미요미 맛집

연남동 맛집, 소이연남 똥냥 쌀국수 완전추천

kkora_0 2021. 7. 9. 10:22

저는 매운음식 엄청 좋아하는데요 저랑 입맛이 비슷한 친구 만나서 연남동 소이연남을 방문했어요

원래도 쌀국수 좋아하는데, 살짝 매콤한 똠양 쌀국수 먹었는데 약간 신맛이 나면서 매콤한 것이 딱 제 스타일이라 소개해 드릴게요ㅋㅋ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이지 않나요? 쓰읍💦
똠양꿍보다 신맛은 덜하면서 고수향과 땅콩의 고소함이 일품이었어요 거기다 살짝 매콤해서 친구랑 완전 순삭ㅋ


거기에 좋아하는 쏨담!!
새콤하면서 아삭아삭 넘 맛있구요

살짝 스프링롤이랑 쌀국수의 느끼함을 요 쏨담이 쏵~ 잡아줘요 태국식 음식이나 베트남 음식 드실때는 마치 우리나라 김치나 피클처럼, 쏨담을 꼭 시켜 드세요😄😀

진짜 다시 봐도 침 고이네요



그렇게 친구랑 브레이크 타임을 30분 앞두고 호로록 흡입하고 나와서 근처 카페에서 한참 또 수다 떨다 왔네요

요즘은 저런 자연과 하나인 인테리어 카페들이 더 맘에 들어요!! 오늘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짜증나지만 모두들 주말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