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에서 셋으로의 발자국🧡 자세히보기

국내여행

호캉스하기 좋은 네스트호텔, 서울근교 수영장있는 호텔

kkora_0 2021. 7. 7. 17:23

안녕하세요 :)

오늘은 서울근교에 있는 제가 종종 가는 네스트호텔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인천 영종도에 있는 호텔이고 공항하고 가까워요.
그리고 네스트호텔을 종종 가는 이유 중에 하나가 호캉스에 물놀이를 빼놓을 수 없기 때문이죠!!

네스트호텔은 건물 자체도 깔금하고 예뻐서 쇼핑몰촬영하러도 많이 오던데, 밖에서 산책하고 들어갈때 보니 상업적인 촬영은 안된다고 써 있더라구요. 네스트호텔은 여름말고도 가을에 와도 갈대가 많아서 참 예뻐요.
그리고 노을질때 진짜 예뻐요 바다가 앞에 더 그런 것 같아요


제가 네스트 호텔을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인 수영장 보여드릴게요!

수영장은 세개있는데 위사진속 수영장은 아직 개장 전이었어요.
여기는 물이 좀 얕은 편이라 주로 아이들이 많이 노는 것 같구요. 전 허리정도 오는 깊이의 메인 수영장풀을 이용했어요

이날 날씨가 정말 좋았는데, 수영장에서 물놀이하면서 태닝하면서 시간 보내니 넘 좋더라구요.
서울근교라 이동하는 시간도 적은 편이고, 수영장 발로 앞에 저렇게 바다가 있어서 멀리 강원도나 부산 안가도 되요

수영장은 뒤에서 더 보여드리고, 우선 객실을 좀 보여드릴게요.
미처 화장실은 못 찍었는데, 욕실도 정말 좋아요.

저희는 디럭스더블룸에서 일박했는데, 평일 급으로 가는거라 네스트호텔 홈페이지에서 랜덤배정룸으로 예약하고 갔는데 디럭스더블룸으로배정되었고 아쉽게도 뷰는 바다뷰는 아니었어요
성수기가 아니라면 저처럼 네스트호텔 홈페이지에서 랜던배정룸으로 예약하고 가시는게 제일 저렴한거 같아요.
저희는 수영장포함 12만원대로 숙박했어요

네스트호텔 저렴하게 예약하는 법
네스트호텔 홈페이지에서 랜덤배정룸으로 예약!!
(단, 성수기제외)

저렇게 창가를 바라보고 배드가 놓여있거든요.
저희는 바다뷰가 아니라 아쉬웠지만, 바다뷰일경우 아침해가 뜨는 걸 볼 수 있는 귀한 호텔이랍니다.

그래서 네스트호텔은 1월1일날 참 인기 많은 호텔이예요.
그때는 가격이 엄청나고, 룸예약잡기도 어렵더라구여.

창문을 열면 테라스있는데 전철역이 보이는 뷰예요. 배드에서 보이면 전철역은 머 안보이고요. 파란하늘만 보여요.
하지만 전 낮에는 수영하러 갈거기 때문에 뷰따위 상관없져.



저말고도 아주 열심히들 사진 찍구요. 날씨가 좋아서 저뿐만아니라 다들 신났어요.
잠깐 촬영할때만 마스크 벗고요. (수영장 물에 들어갔을때도 마스크 벗어도 되요)

썬배드에 있을때나 이동시에는 마스크 착용해야합니다.
썬배드는 객실당 1개만 주기 때문에ㅠ 객실에 2,3사람이 와도 썬배드는 1개씩이고 카라반이 아닌이상 따로 대여는 안되요

썬배드는 객실당 1개 배정

저쪽 끝에 자쿠지도 있어서 아이들은 왔다갔다 하면서 놀더라구요.
수영장에는 아무래도 따뜻한 자쿠지있어야 아이들은 놀기좋은 것 같아요
어릴때 저도 덜덜덜 떨고 입술 시퍼래져도 물에서 놀거라고 한 기억이 있거든요ㅋㅋ

남편이 서있는 아래쪽이 위에서 보여드린 아직 개장안한 낮은 수영장이예요.

요즘 코로나덕분에 확찐~~자 된 거 저만 그런거 아니져?? 살이 좀쪄서 커버업 수영복 팬츠입고 놀았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여름성애자는 저는 살이쪄도 할머니가 되도 비키니 입을꺼예요.ㅋㅋㅋㅋㅋ

혹시나 살이 있거나 자신 없다고 꽁꽁 가리신다면 남들 시선 다 필요없고 그냥 예쁜거 입으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그 중에 하나가 수영복이기도 하고요~ 남자분들도 마찬가지고요, 배나오면 어때요~
래쉬가드 말고 수영복 입으세요 여러분~~ㅋㅋ

작년에는 캠핑을 가든 여행을 가든 비를 몰고 다녔는데 올해는 다행히 날요가 다시 와주었나 봅니다.
어딜가나 날씨가 너무 좋네요.

네스트호텔 수영장이용은 숙박하는 동안의 1일, 하루만 사용가능합니다.
그 하루동안 왔다갔다 하는 건 가능해요.
그래서 저희는 낮에 저렇게 수영하고 숙소에서 좀 쉬다가 밤수영하러 또 나왔답니다.
물놀이 너무너무 좋아하는 물개 둘ㅋㅋ

요즘 코로나가 다시 확산세라 여행가기 더 힘들어졌지만ㅠ
모두들 안전수칙 잘 지키시면서 여행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