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에서 셋으로의 발자국🧡 자세히보기

소소한 캠핑

여름캠핑에 최고인 계곡캠핑장, 원주 봉바위돌집캠핑장

kkora_0 2021. 7. 2. 17:14

두달전쯤 다녀왔던 계곡캠핑장 추천할게요!!

여름캠핑은 아예 안가거나 갈거면 꼭 계곡을 낀 캠핑장을 가느데요. 이번에 다녀온 원주 봉바위돌집캠핑장은 모든 사이트가 계곡뷰라 더 좋았던 강원도 초입에 있는 오토캠핑장이예요😀❤️

저렇게 텐트 바로 앞으로 계곡물이 평화롭게 흐르고 있어요. 사이트 초입에 개수대, 샤워실, 화장실이 있구요. 제가 머문 중간 사이트쯤에도 개수대가 있습니다. 자리마다 대부분 그늘이 지기 때문에 타프없이 행복한 캠핑을 즐기다 왔어요 ^^

제가 간 날은 평일이었고, 2박3일 캠핑이었어요
다음날 지인이 옆 사이트로 들어오기로 했고 오기 전에 저렇게 돌바위테이블에 드립커피 내려 물멍하기 넘 좋은 곳이예요

이날 핸드드립 커피 내려먹으면서 힐링하던 동영상 릴스로 찍었는데, 생각보다 조회수가 높고 어디냐고 물어보시는 분들 많았어요

https://www.instagram.com/reel/CPNyK8_gFmi/?utm_source=ig_web_copy_link

넘 좋져?!
역시 날 더워질때는 계곡캠핑입니다

약간 계곡물이 낮은 편이라 성인이 놀기에는 좀 심심하구요 아이들이 놀기 좋아요

모든 사이트는 대부분 그늘이 많이 생기는 편이지만
중간 사이트는 낮에 잠깐 그늘이 안 생기는 곳도 있으니 예약하실 때 캠장님께서 주시는 링크 속 동영상을 잘 보시고 예약하세요☺️

불멍도 하고 화로에 숯 넣고 요리해먹을려고 미리 셋팅도 해뒀어요!! 더워도 불멍과 화로로 만든 음식은 놓칠 수 없죠😭😜🥺

두세달 전에 간거라 텐트는 티피텐트러 챙겨갔어요
저때는 밤에도 추운편이라 등유난로도 챙겨갔었네요
저렇게 텐트자리에도 타프를 치지 않았는데도, 그늘이 있어도 넘 좋더라구요

다음날 지인 와서 본격적인 먹방이 시작되었어요
캠핑은 역시 먹방 아니겠어요??!!

먹고 또 먹었는데, 그래도 찍지 못한 사진이 있네요ㅋㅋ
그리고 저때 솥뚜껑그리들 처음 가져간건데 진짜 만능인거예요

캠퍼여러분 그리들 꼭 사세요💙
진짜 넘 편하고 좋아요 설거지 한 후에 기름만 잘 발라주고 보관한다면 그 어떤 조리냄비보다 훨훨 좋습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