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에서 셋으로의 발자국🧡 자세히보기

요미요미 맛집

제주여행 중 가야할 맛집추천, 이탈리안 식당 페를로

kkora_0 2021. 6. 21. 21:40

제주도가면 제주해산물을 이용한 음식들을 많이 접하실 텐데요.

보통 한식위주나 분식류가 가장 먼저 떠오르잖아요. 보말칼국수 보말죽 뿔소라 회나 무침이요

이번에 제가 다녀온 제주도맛집! 페를로는 제주도의 자연재료들로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예요!

 


제주 식재료로 만드는
넘 맛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를로"



저희는 예약은 하지 않고요
휴무여부와 자리가 있는지 일단 전화로 알아본 후 방문했어요. 저흰 평일 점심이었는데 저희가 앉자마자 자리가 꽉차더라구여

제주도는 휴무요일이 제각각이라 꼭 미리 전화하시는걸 추천드려요

특히 페를로는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방문전 확인 전화나 예약을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여기저기 예약자리 보이시져?
저는 운좋게도 가자마자 자리가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이제 제가 먹은 음식들 소개해드릴게용😀


메인이 나오기 전 식전빵으로 도우로 만든 빵이 나왔는데요. 제주맛집인 페를로는 화덕이 있어서 피자도 많이 먹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식전빵도 도우반죽으로 만든 빵이 따끈따끈 바로 구워져 나왔어여

 

마치 공갈빵? 공갈호떡처럼 안이 텅텅 비어 있어요 ㅋㅋ

 


쫀득쫀득 너무 맛있고 바로 만든빵이라 엄청 뜨겁고 김이 모락모락 나더라구요☺️🧡

빵을 조금 뜯자 안에서 김이 모락모락 나는데 바로 만든 빵이 맛이 없을 수가 없져😼🤟

첫플레이스로 뿔소라 샐러드가 나왔어요


제주도가 또 뿔소리가 유명하잖아요.

한식으로 새콤달콤 야채가득 뿔소라무침은 먹어봤어도 소라샐러드라니.. 조금 비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저희 모두 이 샐러드 먹고 이집 진짜 맛있고 음식 잘한다고 메인 나오기 전부터 홀릭😭🧡


뿔소라가 내장손질 잘 못하면 쓰거나 넘 오래 삶으면 엄청 질겨지는데 진짜 부들부들 딱 좋게 삶아져 나왔고

푸릇한 야채들과 소스 그리고 치즈까지 조화가 완벽했어요❤️

메인으로는 문어보말파스타를 주문했는데요
문어와 위에 올려진 감태를 찢어 파스타면과 함께 자작한 국물에 적셔 호로록 먹었는데 바다의 풍미가 입안으로 퍼지면서 쫄깃한 문어의 식감과 잘 삶아진 파스타 면까지 최고였어요👍👍

파스타소스를 보면 기본적으로 오일에 알맹이 보일 정도로 잘게 썬 보말로 만들었는데 국물까지 싹 다 긁어 먹었어요!

페를로 가신다면 요 파스타는 뿔소라샐러드와 보말파스타는 꼭 주문하셔요😍🙏

정말 비쥬얼도 넘 예쁘고 다시 봐도 군침이 돕니당

다음으로는 뇨끼인데요
저는 사실 이요리는 처음 먹어본 음식이었는데 제가 원래 감자 좋아하거든요

근데 감자와 밀가루의 비율이 넘 좋은건지
쫀득쫀득하면서 퍽퍽하지 않고 소스와 잘 어우러져서 은근히 자꾸만 손이가더라구요👍

특히 조금 질펀하게 느껴질 수 있는 식감이었는데 뇨끼위에 팽이버섯을 구워 올려준게 신의한수였어요
버섯의 은은한 향과 식감이 뇨끼와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마지막으로는 화덕이 있어서 피자를 꼭 주문한다기에 치즈피자를 주문했는데 요건 사실 조금 평이했어요!

여러종류의 치즈가 믹스된 피자인데 짠맛도 별로 없고 단맛도 별로 없고! 좀 평이라더라구요!
근데 진짜 도우 별로 안 좋아는데 빵 부분은 넘 맛있는거 있죠😂😅

다음에는 요 피자 대신 다른 종류의 파스타나 제주 식재료가 들어간 다른 피자를 시켜서 먹어보려구요
제주도 가실 계획이라면 제주 식재료로 만든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를로" 꼭 가보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