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에서 셋으로의 발자국🧡 자세히보기

소소한 캠핑

제주도 오토캠핑장 추천, 돌하르방캠핑장 그리고 노르디스크텐트

kkora_0 2021. 6. 20. 22:35

캠핑 좀 하시는 분들이라면 제주도에서 캠핑을 꼭 해보고 싶다라는 생각하실 거예요

그렇지만 제주도는 바람이 엄청 많은 지역인데다가 바닷가라 1년 중 대부분이 습하고 안개가 많고,
비도 자주 내리는 편이라캠핑하기 여간 힘든게 아니랍니다ㅠ

그래서 이번 제주도에 머무는 동안 노지캠핑이나 바닷가 캠핑이 아닌,
동생네가 추천한 제주도의 돌하르방 오토캠핑장에서 캠핑을 하기로 했습니다

사실 제 장비는 체어와 에어매트 하나뿐
동생네가 얼마전에 구입한 노르디스크 이든 텐트도 구경하고 피칭하는 법도 알려 줄겸 초대 받아 편하게 캠핑하고 왔답니다 :-)


저희는 8천평의 넓은 대지의 돌하르방캠핑장의 예쁜 잔디밭 중 수국이 예쁘게 피어있는 앞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평일에 간 거라 그 넓은 캠핑장을 전세캠했어요
캠핑장님께서도 와서 자리 보고 하고 싶은 곳에 자리 잡으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늘이 많이 있는 캠핑장은 아니예요
타프는 필수로 챙기셔야 하고, 아무래도 자연 속에 넓게 자리잡은 캠핑장이라 파리나 모기 벌레 많으니 모기약이나 저처럼 모기팔찌같은거 챙기셔야 해요ㅠ

여름 캠퍼들이라면 감수해야 되는 것이 벌레죠😭

도착해서 후다닥 피칭 후 동생이 만들어준 콩불은 증말👍 지금 사진 보니 또 군침이 도네요ㅋㅋ

칵테일도 야무지게 만들어 먹었어요
날씨도 좋도 타프치니 그늘이 시원해서 동생이라 수다 떨었니 시간이 순삭 가더라구요ㅋㅋ

저녁엔 고기도 구워 먹었는데 열심히 먹느라 사진이 없네요ㅠㅠ 이런이런ㅠㅠ

아침에는 이렇게 예쁘게 샌드위치가 얻어먹구요💜
커피도 한잔 마시면서 철수 준비를 합니다


돌하르방캠핑장은 미리 예약하고 가셔야합니다.
저희는 평일이라 그냥 오라고 하셨지만 주말에는 사람이 꽤 있다고 하더라구요.
또 잔디 한가운데 넓은 수영장도 있어서 가족단위 캠퍼들도 많데요.

돌하르방캠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