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에서 셋으로의 발자국🧡 자세히보기

호로로록 카페

제주도여행 중 꼭 가야할 신상카페, 박한별카페 벨진밧

kkora_0 2021. 6. 19. 19:25



며칠전 제주에서 3주의 여행을 마치고 돌아왔는데요.
요즘 제주도에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많이 생겼다고 해서 몇군데 다녀왔어요.
그중에서도 제주사는 로컬친구가 여기 꼭 가보고 싶다고 해서 픽한 제주도카페!!

제주감성 가득한 제주신상카페
박한별씨가 운영하는 벨진밧에 다녀왔답니다😀

서귀포 대정읍에 위치한 제주카페 벨진밧은
제주감성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카페였어요
화려하고 인테리어 많이 한 카페도 넘 좋지만

자연과 함께하는 이런 카페가 참 좋더라구요

 

제가 벨진밧에 다녀온 날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실내도 너무 좋았지만)
야외에서 머무르면서 사진도 찍고,
친구랑 둘이 아주 신났답니다.

곳곳에 예쁜자리들이 많아서 사진찍기 넘 좋은
제주카페, 벨진밧이었어요.

 

 

화려하지 않아도 제주감성이 느껴져서 더 좋았어요
실내 자리도 넉넉해서
궂은 날씨도 걱정없을 것 같더라구요.

저랑 친구는 점심을 먹고 평일 2시쯤 방문한건데,
사람도 많이 붐비지 않고 괜찮았어요.
야외자리나 실내자리도 넓은 편이라 주말에도 시간 잘 맞춰 가시면
북적이지 않게 카페를 즐기고 오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날시가 아주 환상인데다가
체어며 테이블이며 모두 우드우드한게
자연과의 균형과 조화가 예쁜 제주카페였어요.

저 앞마당 말고도 옆쪽으로도 예쁜 사진 스팟 많아요
벨진밧에서 사진 백장이상 찍고 왔답니다;;
날씨도 좋고 야외조경도 넘 예뻐서
어디서 찍어서 다 잘나오더라구요.

트레이마저도 우드우드한것이 너무 예뻤어요.
저희는 말차케잌이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벨진밧 시그니처음료인 벨라떼로 픽😗

여기서 박한별님은 실제로 보지는 못했지만
종종 카페에서 보는 분들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헤헷

저도 여기저기 앉고 서고 옮겨가며 사진 찍었어요💚
(사진 찍을때만 마스크 벗고 촬영했답니당😉)

 

https://www.instagram.com/p/CPzYpImN3WH/?utm_source=ig_web_copy_link

 

제 인스타에도 상세하게 적지는 못했지만 사진이랑 정보 올렸는데
호응이 좋아서 기분이 좋았져 크크
좋은 곳 보는 눈은 다 똑같은가봐요.

 

 


도로에서 안쪽으로 조금 걸어서 들어가야 있어요.
네비 잘 찾아서 들어가셔야 합니다.
아님 호로록 지나친다는ㅋㅋㅋ

제주여행하면서 갔었던 예쁜카페들
다음글에서 또 소개할게요

 

박한별카페, 제주도카페 벨진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