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에서 셋으로의 발자국🧡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여행] 안 예쁜 구석 없는 제주카페 추천, 인스밀

kkora_0 2021. 7. 1. 13:42

지난 봄에 인스밀 다녀가고 넘 좋았었는데, 동생이 여기 안 가봤다고 해서 서귀포에 있는 인스밀 또 다녀왔어요😀

카페 "인스밀"이라는 이름답게 옛날 곡물 창고를 개조해서 만들었고, 음료는 시그니처 메뉴로 제주보리를 이용한 보라개역(미숫가루같은거) 보리아이스크림 제주 마늘로 만든 마농스콘등을 맛 볼 수 있었어요

이날 날씨가 좋아서 야외에서 즐기다 왔는데요

제주특유의 건물과 야자수가 어우러져 넘 예쁜 공간이예요

앞쪽입구인데 여기가 포토스팟입니다 여러분ㅋㅋㅋㅋ

줄 서야 되요ㅋㅋㅋㅋ사람 없을때 호다닥 찍어도 살짝 언덕져있어서 길게 잘나와유ㅋㅋㅋ

제 뒤쪽으로 보이는 건물이 본건물인데 안쪽에는 자리가 많지는 않아요!

저는 저번달에 가서 햇빛이 많이 따갑지 않아 야외음료를 마셨지만 여름에는 조금 더울 것 같아요



지금은 인스밀 가신다면 사진만 찍고 안으로 들어가셔야 할듯요 그늘 없어요ㅠ

곳곳이 안예쁜 곳 없이 잘 정리되어 있고 야자수들이 정말 이국적이게 만들더라구요
바로 앞에 바다도 있어서 건물 옥상으로 올라가면 다 보여요👍

 

이날 날씨가 넘 좋아서 거의 한시간을 밖에서 수다 떨면서 음료 마시구요 사진찍기 좋아해서 또 몇장 더 찍고 나왔네요

저희는 보리개역이랑 아메리카노 과일청음료 시켰는데 확실히 시그니처음료가 맛있긴 해요



음료는 보리 개역 추천하구요
지난 봄에도 왔었는데 그때 보리 아이스크림 먹었는데 그것도 맛있었어요😊
(가격은 사악하지만여🥺)

 

👆인스밀 지도보기👆

 

제주여행 중 서귀포 일정이라면 빠트리지 말아야 할 제주카페로 추천하는 인스밀이었습니다. ^^